삼호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방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언론보도] 삼호중, 꿈키움 토요볼링교실 운영
작성자 김가영 등록일 19.10.22 조회수 346

삼호중, 꿈키움 토요 볼링교실 운영 학교소식  

2019. 10. 7. 17:47

복사 http://blog.naver.com/us_edu/221670880093

                                                                 



울산 남구 삼호중학교(교장 우해윤)는 5일 오전 11시 동경볼링장에서 꿈키움 토요 볼링교실을 개강했다.

토요 볼링교실은 볼링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어 하는 학생 20명이 매주 토요일 오전에 전문 강사의 강습으로 볼링의 기본자세와 규칙, 스텝연습, 투구동작, 기본투구, 실전투구 볼링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배우며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

토요 볼링교실은 학생들이 생활체육을 통한 건전한 여가시간 활용과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체력증진 돕기 위해서 운영하게 되었다.

토요 볼링교실은 12월 까지 매주 진행되며 마지막 수업에는 학생들이 연습한 기량을 뽐낼 있는 사제동행 볼링대회를 개최 예정이다.

박건록 학생은“스트라이크로 핀을 쓰러뜨리며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있어서 좋고, 연습을 통해 실력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통해서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우해윤 교장은 “학생들이 건전한 여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바른 품성으로 튼튼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며 행복한 학교생활 하는데 도움이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전글 [언론보도]삼호중 여수서 사제동행 힐링캠프 운영
다음글 [언론보도]삼호중, 사랑의 천연비누 나눔 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