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방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언론보도] 삼호중, 사랑의 도시락 나누기 행사
작성자 김가영 등록일 19.09.24 조회수 321

https://blog.naver.com/06rnftkrrl/221657215515

  • 첨부이미지
  • 첨부이미지
  • 울산 남구 삼호중학교(교장 우해윤)는 21일 문수실버복지관(관장 정학수)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삼호중학교 학생 10명(멘토)과 문수실버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10명(멘티)이 1:1 매칭으로 짝이 되어 매월 정기적으로 만나는 ‘우리는 넷 프렌드’봉사단과 삼호중 구성원의 꿈을 지원하고 후원하는 학부모 동아리‘삼호드림(Samho-Dream)’등 30명이 참여하였다.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는 킴앤쿡 요리학원에서 원장님의 강의로 진행 되었다. 학생과 봉사자들이 만든 영양과 정성이 담긴 레시피의 도시락은 무거동 지역 독거어르신 가정으로 직접 전달하였다.

    우리는 넷 프렌드 봉사단은 지난 7월에는 사랑의 식품키트 만들어 전하기, 8월에는 어르신들과 태화강 국가정원 나들이, 9월에는 추석맞이 사랑의 떡 나누기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실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선옥 학부모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거운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우해윤 교장은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보람과 행복을 얻고, 바른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을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언론보도]삼호중, 사랑의 천연비누 나눔 봉사
    다음글 [언론보도] SK울산콤플렉스 학생조식 지원금 전달식